커머스 보폭 넓히는 네이버

홈 > 뉴스 > 네이버소식
네이버소식

커머스 보폭 넓히는 네이버

754278f3415337d35dfd8a8e2db4f220_1627257601_553.jpg
 



거래액 기준 국내 전자상거래(e커머스) 1위 기업인 네이버가 커머스 사업의 보폭을 넓힌다 네이버는 2분기 매출 1조6635억 원, 영업이익 3356억 원의 깜짝 실적을 냈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4% 증가한 사상 최대치다. 특히 신사업 매출 비중이 50%를 처음 돌파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커머스다. 커머스는 2분기 브랜드스토어 확대와 중소사업자(SME)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같은기간 보다 42.6% 증가한 3653억 원을 기록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