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쿠팡 추격전 시동? 카카오가 커머스 다시 붙인 이유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네이버·쿠팡 추격전 시동? 카카오가 커머스 다시 붙인 이유

7b5a2cbfde36e8908491000dd2efed61_1623717715_6193.jpg
 



이베이코리아를 포기한 카카오가 자체 경쟁력을 강화해 이커머스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카카오커머스를 흡수하는 방식으로 몸집을 키워 네이버, 쿠팡과의 맞대결을 준비한다. 카카오는 오는 22일 이사회에서 카카오커머스 합병 안건을 상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커머스는 2018년 12월 카카오 쇼핑부문에서 분사했으나 사내독립기업(CIC) 형태로 복귀한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