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손 MZ세대 잡아라"…판 커지는 온라인 명품 시장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큰 손 MZ세대 잡아라"…판 커지는 온라인 명품 시장

2ee6b60edfd2089d04df1a086099e374_1629071518_3207.jpg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유통 채널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명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다. 최근 명품 구매의 큰 손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MZ세대(1980년~2000년대 초 출생)가 온라인에 익숙한 데다 이커머스 업체들이 매장과 같은 수준의 정품 보증과 AS 서비스는 물론 한정판 마케팅에 나선 데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