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DNA' 롯데, '이커머스의 늪'에서 빠져나올까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오프라인 DNA' 롯데, '이커머스의 늪'에서 빠져나올까

4f34881780659753f1ac6dce03399ead_1630626534_12.jpg
 



'전통의 유통 강자'라는 수식어가 무색하게도, 롯데의 한 가지 사업에는 물음표가 달린다. 롯데의 가장 아픈 손가락, 이커머스다. 1996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을 선보이며 유통 명가의 자존심을 세우고자 했던 롯데는 이커머스가 유통의 핵심 중 핵심으로 올라선 현재까지도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지 못하고 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