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다 팔았는데"… 11번가·위메프만 머지포인트 환불 '왜?'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이커머스 다 팔았는데"… 11번가·위메프만 머지포인트 환불 '왜?'

eb704b3c23a8616a6d83a48e8768853e_1631231085_6266.jpg
 



11번가에 이어 위메프도 머지포인트 환불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이커머스 업체별 머지포인트 환불 조치가 다른 이유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11번가는 8월10일 자사에서 판매된 머지포인트에 대해 전액 환불 조치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커머스 업체 중 포인트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머지포인트 구매액 환불을 진행한 것은 11번가가 처음이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