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은 옛말… 이제는 리뷰로 말하고 돈 번다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입소문은 옛말… 이제는 리뷰로 말하고 돈 번다

b64537431269d33559199391779b7313_1634514293_2179.jpg
 



1인 미디어 시대 도래와 비대면 소비의 만남은 리뷰의 위상을 바꿨다. 과거 '입소문'이 온라인 리뷰로 전환되면서 제품 선택의 큰 이유가 됐다. 15일 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동영상 리뷰의 존재감이 점점 커지는 추세다. 등록되는 건수도 많고 조회 수나 '좋아요' 등 참여 지수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단순 리뷰를 넘어 콘텐츠화될 가능성도 보인다.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