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시대 온라인은요? 외연 확장하며 되레 오프라인과 경쟁

홈 > 뉴스 > 유통이슈
유통이슈

위드 코로나 시대 온라인은요? 외연 확장하며 되레 오프라인과 경쟁

195b31220838c605d62de74e96cf27d6_1637539840_4538.jpg
 



오프라인 상권이 살아나면서 그동안 코로나19 수혜를 톡톡히 누렸던 온라인 유통 업체로 시선이 쏠린다. 온라인 주문 건수가 줄어드는 만큼 성장세가 둔화되지 않겠냐는 우려다. 실제로 방역 조치 완화가 먼저 시행된 일본의 경우 온라인 유통 업체의 실적·주가가 동반 하락하고 있다. 일본 최대 배달 앱 ‘데마에칸’은 2021년 8월기 회계연도(2020년 9월~2021년 8월) 기준 사상 최대 적자를 기록했다. 11월 초 주가는 연초 대비 약 53% 급감했다.

, , , ,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