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라인드 박스' 마케팅 인기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중국, '블라인드 박스' 마케팅 인기

85a70dc0830036d17981f47713ffee2b_1616719649_3115.png
 



블라인드 박스 대세


블라인드 박스는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 수 없게끔 포장된 박스로, 소비자가 박스를 열어 안을 확인해야지만 안에 든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불확실성이 소비자로 하여금 중복 구매를 하게끔 자극하고 이로 인해 소비 수요가 증가되는 구조인 것이다. 2020년에는 블라인드 박스가 인기를 끌면서 소비 붐을 일으켜 블라인드 박스 시장 규모가 약 93억 위안에 도달했다.

[출처] 중국, '블라인드 박스' 마케팅 인기|작성자 에드가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