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마음 훔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알아보자!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MZ세대 마음 훔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알아보자!

관리자 0 123

2760a15213793807468290fc762ee4a9_1617784394_5047.jpg
 



주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는 소비를 할 때 '재미'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 '펀슈머(Fun+Consumer)'라고 불립니다.


상품에 재미만 있다면 가격에 상관 없이 바로 구매를 하는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브랜드간의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데요. 우린 이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라 부릅니다.

0 Comments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