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노출 매체 설정과 입찰가중치 관리자 검색마케팅 0 140 2021.03.10 09:41 https://blog.naver.com/vdenber/222269703925 + 862 http://네이버블로그 + 50 검색광고를 운영하시는 분들중에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기본입찰가로 운영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또는 단순히 입찰가를 10원단위로 올리거나, 노출순위 기준으로 입찰가를 설정하기도 합니다. 검색광고가 노출되는 게재지면이 단순히 네이버 PC/모바일의 통합검색 영역만이 아니기에 키워드 또는 키워드 그룹별로 노출되는 게재지면을 관리해 주는 것이 좋으며, 그에 따른 입찰가중치를 적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출처] 네이버 검색광고 노출 매체 설정과 입찰가중치|작성자 보라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