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도 막지 못한 스토리텔링의 힘
관리자
마케팅일반
0
136
2021.03.18 11:08
코로나. 그래도 세상은 돌아가고 있다. 무언가를 새로 개발하고, 수입수출도 하고, 신제품 광고도 하고 등등.. 그러고 보니 이제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공통된 수식어가 붙어버렸다.
코로나
이 단어 하나로 모든 사람이 힘들어했지만 그만큼 모든 성과에 대해서 더 빛날 수 있었던 것이 아니었을까 생각한다. 얼마 전 구글 트렌드 인사이트에서 한 마케터분이 쓴 글을 보았다.
"2020년의 긍정적인 면이 있다면 올 한 해 일어난 사건을 겪으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되돌아보고, 기대치를 재조정하고, 지키고자 하는 가치를 되새기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한 개인이자 마케팅 담당자로서 올해를 '재부팅'의 시간으로 받아들이니 견디기 힘든 고난처럼 느껴질 수도 있는 이 시기에도 활력과 집중력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