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를 알아보자!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네이버 검색광고의 종류를 알아보자!

관리자 0 104

e665c59729f018aecae6ebad903eb293_1648511623_4577.png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어떤 검색엔진을 주로 사용할까? 전 세계적으로는 구글의 점유율이 매우 높지만 국내에서는 아직도 그리고 여전히 네이버가 가장 점유율이 높다. 지난해에도 평균 56% 정도로 2위인 구글에 비해 20%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그래서 국내에서 마케팅, 특히 검색 마케팅을 하고자 한다면 절대 네이버를 빼놓을 수 없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