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 왜 열광할까?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사람들은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 왜 열광할까?

1ff883c091bd5c42da007a91a4f4ba07_1614820142_4552.png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사람들을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각종 심리, 성향 테스트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스낵, 꽃, 꼰대 등의 성향 테스트가 SNS에서


공유되며 다양한 기업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핫!한 심리 마케팅의 성공 사례는 어떤 것이 있고,


사람들이 여기에 왜 열광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사람들은 심리 테스트 마케팅에 왜 열광할까?|작성자 칸미디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