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성과 예측하기 관리자 마케팅일반 0 176 2021.03.16 09:12 https://brunch.co.kr/@bizspring/83 + 1359 http://다음브런치 + 71 소비자들은 매일 매순간 온라인 광고를 접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점에서 기업에서는 소비자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인지시키고자,또는 상품을 판매하고자 많은 광고 예산을 들여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소비자는 그 많은 광고 중 어떤 광고에 긍정의 인식을 갖고, 부정적 인식을 갖게 될까요?신뢰를 쌓았다면 소비자는 언제 우리에게 매출을 발생시켜줄까요?우리는 계속 많은 광고 매체를 모두 운영하면서 광고비를 써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