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성과 예측하기

홈 > 노하우 > 광고&마케팅
광고&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성과 예측하기

관리자 0 176

06165e3c5faedb15ed4c1d2909b547cb_1615853564_9336.jpg
 



소비자들은 매일 매순간 온라인 광고를 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기업에서는 소비자에게 자사의 브랜드를 인지시키고자,

또는 상품을 판매하고자 많은 광고 예산을 들여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그 많은 광고 중 어떤 광고에 긍정의 인식을 갖고, 부정적 인식을 갖게 될까요?

신뢰를 쌓았다면 소비자는 언제 우리에게 매출을 발생시켜줄까요?

우리는 계속 많은 광고 매체를 모두 운영하면서 광고비를 써야 할까요? 

0 Comments